바로가기 메뉴

까르보네. Spaghetti Story

우리동네 스파게티 이야기. CARBONE

HOME  >  NEWS  >  공지사항

까르보네에서 전하는 기분 좋은 소식

까르보네는 고객님들께 항상 좋은 소식만을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가 파스타 시대 열리며 주목 받는 까르보네

2019-01-25

전문 파스타집에서 파스타를 먹기 위해서는 메뉴당 1~2만원 정도의 비용을 지불해야 하지만 최근 저가형 파스타의 시대가 열리면서 분식집처럼 부담 없이 파스타를 즐길 수 있는 모습이 나타나고 있다.

"파스타는 비싸다”라는 선입견이 깨지게 되면서 까르보네가 주목 받기 시작했다.

 

2010년에 런칭 된 까르보네는 전국 40여개 이상의 가맹점이 있으며 가장 저렴한 메뉴인 토마토 스파게티는 4,900원으로 모든 메뉴의 단품 가격이 만원을 넘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분식집 수준의 저렴한 가격대지만 맛과 퀄리티는 다른 파스타 전문점들과 비교했을 때 결코 떨어지지 않기 때문에 직장인들은 물론 학생들에게도 사랑을 받아오고 있어 ‘아는 사람은 이미 잘 알고 있는 브랜드’로 자리 매김 했다.

특히 서양음식인 파스타를 담백하고 매콤한 맛을 선호하는 한국인의 입맛을 고려하여 이른바 ‘한국형 스파게티’라는 컨셉으로 메뉴를 개발해 느끼하거나 쉽게 질리지 않아 남녀노소, 나이와 성별을 불문하고 대중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것 역시 인기의 비결이다.

까르보네는 저렴한 가격이지만 높은 퀄리티 그리고 함께 즐길 수 있는 피자나 샐러드 등 사이드메뉴 구성으로 두 명이 와서도 여러 개의 음식을 주문하기 때문에 매출은 상승곡선을 그린다는 것이 가맹점의 입장이다. 
 

파스타라는 메뉴의 특성상 계절적 특성이나 저성장 경제와 같은 사회적 이슈에도 꾸준한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운영이 편리하다는 점과 안정적인 매출 덕에 까르보네 가맹점들은 4~5년 이상 롱런하고 있다.
 

저렴하고 품질 좋은 맛으로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충족시킬만한 브랜드가 오랫동안 사랑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을 입증한 셈이다.

 

▲ MNB 뉴스 기사 중 일부 발췌

CUSTOMIZED CARBONE    2019년 창업 키워드는 까르보네 입니다.

  • 까르보네. Spaghetti Story

    친숙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동화버전

  • Carbone. 까르보네

    빈티지함과 멋스러움을 살린
    카페버전

  • Carbone. 까르보네

    접근성과 효율성이 좋은
    샵인샵(Shop In Shop)

SUCCESS FRANCHISE. 1588-0581